댓글
비빔을 시키고 물육수를 받아서
반만먹고 육수를 부어 먹어요
배달은 안해봐서 몰루겠소요
더울것같아서 물로할래용
물냉면은 굳이 시킬 필요 없이 비빔냉면 시켰을 때 주는 육수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어느쪽을 시키던 결국 아쉬움과 후회를 피할 수는 없기에, 물냉면의 맛을 조금이라도 빌려 맛 볼 수 있는 비빔냉면이 당연히 옳다고 생각이 되네요.
도야님은 물냉면은 굳이 시킬필요없이 비빔냉면 시켰을 때 주는 육수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라고 말씀하셨는데 시원한 국물 드링킹을 위해 물냉면을 시키는 사람들은 무시하시는 건가요? 이와 같은 환경에서 바람직한 냉면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을 지 의문이네요.
삐약님은 물냉면에 비빔냉면 소스는 못넣나요? 라고 하셨는데 이건 물냉면의 순수성을 침범하는 행위는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물냉면의 제작자는 누군가 비냉소스를 넣고있다는 걸 알게 되면 상처를 받을 것 같아요.
둘 다 시켜 먹죠 저는 둘 다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모든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두개 다 시켜먹겠습니다 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
? 이 글이 왜이렇게 핫한거지 ㄷㄷ 알람 많이와서 놀람 ..ㅇ0ㅇ
라면시장을 열어보면 물냉면쪽으로 유명한 것은 둥지냉면 하나 뿐이지만,
비빔면쪽으로 유명한 것은 팔도비빔면, 진짜 쫄면, 진비빔면 등 시장의 크기조차 남다른 것을 알 수 있어요.
특히 이번에 출시된 진비빔면은 출시 50일만에 1500만개가 넘는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사람들이 무의식속에 비빔냉면을 더 좋아하고 있다는 걸 의미하는 것 아닐까요?
그냥 냉면만 먹는거면 물냉, 고기랑 같이 먹는거면 비냉!
시누미님 의견대로라면 물냉면에 양념장을 넣어서 주는 냉면가게들은 물냉면의 순수성을 이미 침범했으니 물냉면을 팔 권리가 없다는건가요
도야님이 예시로 들어주신 팔도비빔면, 쫄면, 진비빔면은 비빔이기는 하나 냉면이 아니라는 모순점을 가지고있습니다. 하지만 둥지냉면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냉면이죠.
근데 궁금한데 냉면 드실 때 다들 몇번 잘라드시나요?
흐음..
저는 물냉면을 좋아하는데
물냉면에 투표한 분들이 과도하게 많아
비빔냉면에 투표하고 갑니당ㅇ
다크님은 뭔데 혼자 밸런스 패치를 하시나요? 이것은 대단히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린 더라비린스유저들
쫄면의 경우는 확실히 인정하는바이지만,
다른 경우엔 이름이 쓸데 없이 길어지는 것을 지양하고 입에 착 붙는 상표명을 가지기 위함이었다고 생각해요.
팔도비빔'냉'면 이라고 생각해봅시다. 과연 지금의 팔도비빔면 만큼의 매출을 이룰 수 있었을까요?
반대로 둥지냉면은 '냉'을 포함하였기에 비교적 저조한 매출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만약 둥지냉면이 아닌 '둥지면' 이었다면 저는 혹해서 종종 사먹었을 것 같아요.
비냉은 근본이 없다! 물냉이 전통식이고 비냉은 그냥 쫄면과 냉면의 결합식일 뿐 자극적이기만 하다.
그에 비해 물냉은 은은하고 맛 자체가 한국적이다.
사실 저는 밀면이 좋아서 냉면은 안먹습니다..
물냉면을 선택한 것은 거짓된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간악한 물냉면파의 입김이 라비린스의 냉면문화에 영향을 끼치고 있군요..
여러분들 집에는 둥지냉면은 없지만 팔도비빔면 내지 진비빔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다들 본능적으론 비빔냉면을 원하고 있으면서, 어째서 몸은 거짓을 말하고 있는 걸까요?
이는 어둠의 물냉면파가 뒤에서 은밀히 개입하고 있다고 밖에는 생각이 되질 않네요.
물냉을 먹는 이유가 단지 육수때문이라면 비냉에 육수를 추가해서 먹는 것이 가장 옳은 판단아닌가요!!
비빔면 : 라면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인스턴트 비빔국수로 비빔냉면과는 면부터 다른 별개의 요리다.비빔면 : 라면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인스턴트 비빔국수로 비빔냉면과는 면부터 다른 별개의 요리다.비빔면 : 라면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인스턴트 비빔국수로 비빔냉면과는 면부터 다른 별개의 요리다.비빔면 : 라면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인스턴트 비빔국수로 비빔냉면과는 면부터 다른 별개의 요리다.비빔면 : 라면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인스턴트 비빔국수로 비빔냉면과는 면부터 다른 별개의 요리다.비빔면 : 라면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인스턴트 비빔국수로 비빔냉면과는 면부터 다른 별개의 요리다.비빔면 : 라면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인스턴트 비빔국수로 비빔냉면과는 면부터 다른 별개의 요리다.
비빔냉면은 그 자비로움이 소스와 요리를 만드는 방법마저 간단하여 라면을 베이스로도 만들 수 있었지만,
물냉면의 간악함은 요리법마저 쓸데없이 복잡하고 어려워 비빔냉면에 비해 맛만이 떨어지는 것이 아닌 편의성마저 떨어져 있었네요.
다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저녁 대게를 먹었네요 ㅎ_ㅎ!
다음에도 저녁거리 고민이 생기면 또 투표로 물어보러 올게요~~!!!
지금 봤다가 이렇게 피튀기실 줄이야..
제가 물냉비냉 한그릇씩 사드릴게여..진정해요다덜